재정보조를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질문) 어떻게 하면 재정 지원을 최대한 받을 수 있을까요?소량이나 소량이 적은 부모는 매우 간단해서 버는 사실상, 실제로 보고를 따라서 거기에 따라 재정보조를 받게 될 것이 며, 청구되거나 짐이 있는 부모는 대학비가 크게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다. 조금은 황당하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주 가끔은 은행 CD에 십만불 이상을 갖고 있으면서 이런 일을 하고 있는 부모도 보게 된다. 돈이나 소득이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만약에 이익으로 모금은 돈을 가계기간 동안 재정 신청에 포함하지 않고 장기간에 걸쳐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언제까지입니까? 화폐를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은 바로 직전에 통화량 중에 재정보조 받는데 통화가 되는 통화를 미리 계획해서 재정보조로 받는 데 계산되지 않은 금액으로 시계가 할 수 있는 일이다.

 

질문) 재정보조 받는 데 계산되는 자산과 계산되지 않는 자산은 어떤 것이 중요한가요?
재정중에 재정적인 자금수취데 잔액이 되는, 즉 불리하게 작용하는 자산은 당좌예금, 저축예금, 주식, 채권, 뮤추얼펀드, 529플랜, 교육예금, 신탁, 투자 등이다. 그럼 재정적인 재정 보조적인 액시자산에 포함되는 것이 아닌지? 아마도. 어뉴어티, 현금가치보험, 모든 경우에 받을 수 있는(IRA, 401(k)s, 403(b)s), 주택자산 등이 그러하다.
평소에, 청구서에 어뉴이티는 자신의 돈을 차지하고 투자해야 해 기간 이후에 만적인 일정 금액을 받는 상품 투자이다. 은행의 당좌계좌 어카운트나 CD에 현금으로 벌어들일 수 있으면 된다면 장기간 재정 신청에 자연스럽게 반영이 곧 어뉴이티는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투자하기로 한 일정 기간 이전에 지면을 벗어났다는 것을 알게 된다.
둘째, 생명보험은 대부분의 재정적인 재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현금가치가 쌓이는 생명보험의 경우 담보로 자금을 받을 사람이 학비로 쓸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학부모의 기대수익은 장기간 재정적인 재정을 신청할 때 반영되지 않습니다. 대표적으로 401K, IRA, Keogh 등이 있다. 학생 이름으로 된 IRA는 연방 방법론(FAFSA를 사용해서 학비보조를 늘리는 부채 방식)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Institutional Methodology(CSS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대학 방식)에는 포함된다.
넷째, 집도 가까이 있을 수 있는 하나의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집이 있으면 무조건 재정보조를 깨우치고 이해하고 있는 부모도 그렇지만 꼭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한 가정의 첫 번째 집은 그 가족을 최소한의 생계 수단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서 집이 그렇다고 해서 보통의 재정보조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그 단적인 예가 FAFSA 신청시 첫번째 집에 대한 금액 가치를 묻는 질문은 없습니다. 하지만 CSS Profile에는 첫 번째 집에 관련된 것도 입력해 봅니다. 이 말은 FAFSA만이 요구하는 대학(주로부대학)을 상향하는 경우는 첫번째 집에 관련된 것이 심각하지 않다는 얘기다. 단, 둘째 집이나 별장 등은 모두 회수되어야 합니다. 자동차와 같은 개인 화폐 저금 일부는 학비보조 계산시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몇몇 대학들은 차의 모델과 연도까지 이르게 하는 경우도 있다. 부모의 정도 수준의 생활 모습이 학비보조 결정에 반영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협곡과 같이 부모가 소유하고 있는 돈 때문에 받는 만 하지 않고 미리 미리 미리 계획을 짜고 자신에 맞는 재정 설계를 해 버린다면 기대치 않은 보통금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기억해 두 자.

▶문의) 703-576-7803 이메일:topedupi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