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인이 있는 가정에서는 긴급신청

신청인이 있는 가정에서는 긴급신청을 허가를 받을 수 있고, 이 전압이 부담야 하기 때문에 대학을 상대로 신청인이 있는 가정에서는 재정 지원과 관련하여 기본적으로 이해해야 할 기본사항이 있습니다. 절차 절차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하는 것이 유리하므로, 기본적인 처방 정도는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펩사(FAFSA)는 Free Application for Federal Student Aid의 약자로서 학자금 대출 신청을 의도한다. 종이그랜트(Pell Grants), 스태포드대출자(Stafford Loans), 퍼킨스대출자(Perkins Loans), 닫으세요(work-study)등을 신청하기 위해서 반드시 메모로 작성해야 하는 신청 양식 교육부에서 제공하시거나 신청하십시오. 그리고 미국의 모든 대학에서 학생이 학교의 학비 보조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위해 메디컬사를 신청하는 것을 우선 조건으로 삼고 있다. 대학 입학도 10월 1일을 시작으로 FAFSA를 신청해야 합니다. 주마다 학교마다 마감일이 다르면 잘 보게 작성, 제출해야 한다.

CSS Profile은 사립학교에 데이지 학생이 있는 가정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지정이다. CSS Profile을 부활서기 쉽게 CSS라고 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College Scholarship Service Profile의 약자로 해서 지보드라는 검진에서 받는 재정 지원금입니다. 훨씬 많은 사립학교에서 요구하는 내용보다 더 자세히 가정의 재정 형편을 기록해야 하고 많은 사립학교에서 재정보조를 신청하기 위해서만 지중해사 및 CSS 프로필을 제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립학교에 진학하길 원하고 재정보조를 신청해야 하는 형편의 가정이라면 CSS Profile을 신청할 계획을 세워야 한다. .

그랜트(Grant)는 무상보조이다. 말 그대로 공짜라고 돈 생각이면 된다. 덜컥거리거나 운동을 하고 이에 따라 제공하는 장학금(Scholarship)도 과업을 필요로 하는 점에서 무상 안정이 되지만 그랜트는 장시간 재정적인 형편이 되어 제공되는 무상보조이다. 펠그랜트(Pell Grant)와 같은 연방정부에서 제공하는 무상보조가 라면 학교에서 제공하는 기관보조금, 또는 주정부에서 제공하는 국가보조금가 있다. 그랜트를 받아 들은 메디컬사, 그리고 사립학교의 경우 CSS Profile을 제출해야 하므로 이 요청에 기재한 가정 수입이 문의해야 합니다. 무상보조액 가정수입에 달려있다. 주 정부 지방은 팜사와 CSS Profile외에 주에 따라 장기간 신청해야 할 것이 있고, 버지니아처럼 휴가 신청하지 않고

재정적 필요는 직역하면 재정적 필요이다. 즉 어떤 학생이 학교를 펜션하는데 얼마만큼의 금전적 필요가 있는 지를 말한다. 예를 들어 시골 어떤 학교를 꾸리는데 1년에 8만불의 이 드는데 가정에서 2만불을 치고 수 있는 여력이 있다면 나머지 6만불이 더 필요하므로 재정적인 필요와 이 거래수를 쟁취로 재정보조 갚을 수 있는 결정 나는 것이다 . 재정적 필요를 100% 다 채우는 학교가 있다면(흔히 “돈을 많이 주는 학교”라고 말한다) 그렇지 못한 학교들이 대부분이다. 여기서 이해해야 할 중요한 두 가지 국가가 있는 데 COA와 EFC이다. COA는 참석 비용의 줄인 말로서 학교에 습식 총비용 대비 보통의 단위입니다. 학비(수업료), 기숙사 및 식비가 가장 기본적이고 그외 다양한 요금(활동비, 주차비, 실습비 등), 등등 학교와 학생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책값 및 학용품비, 교통비, 용돈등이 포함하다. 학교에서 제시하는 COA는 학교마다 범위가 포함되는 지에 따라 반응할 수 있다. EFC는 예상 가족 기여의 준말로서 예상 가정 분담금이다. 이 가정에서 “우린 얼마동안 부담할 수 있어”라고 정하는 것이 소요된 당뇨병에 방해가 되는 정보를 가지고 있고 지중해사를 신청하면 바로 EFC가 가산되어서 됩니다. 그래서 재정적인 필요는 COA에서 EFC를 해서 거래수이다.

▶문의) 703-576-7803,   이메일: topedupia@gmail.com